THE BASIC PRINCIPLES OF 소프트웨어 외주

The Basic Principles Of 소프트웨어 외주

The Basic Principles Of 소프트웨어 외주

Blog Article



고객이 원할 경우 해당 부분은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소스는 제공 불가. 발급툴만 제공중)

ㅇ 판결 결론 : 원고(을)가 피고(갑)에게 제출해야 할 소스코드는 프로그램 유지·보수를 위한 부분에 한정된다.

그러나 중간 발표는 발주사 담당 부서의 체면을 세워주고 개발사의 존재를 부각하고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알리기 위한 중요한 이벤트이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정할 수 있으나, 이러한 사실만으로 피고에게 소스코드 제공의무가 부정된다고 볼 수 없다.

소프트웨어 개발을 하고 싶지만 관련 지식이 없거나, 사내에 관련 인력이 없는 경우 참 막막하게 느껴집니다. 또한 소프트웨어 개발의 경우 규모, 기간 비용 모두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어디서 어떻게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외주를 맡겨야 할지도 걱정이 될 겁니다.

네이티브 앱이란 스마트폰에 설치돼 이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앱을 말합니다. 또다른 말로 ‘설치형 앱’이라고 합니다.

투입되는 직원의 직급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회사의 관리 비용과 프로젝트가 연속되지 못할 때의 노는 인력 등을 감안하여 계산해 보니 이 정도는 되어야 겠기에 그런 원칙을 세웠다.

견적에서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소통에 대한 추가적 리소스를 고려하는 것입니다. 종종 소프트웨어 개발에는 여러 번의 재검토가 필요합니다. 정기적으로 견적을 업데이트하고 프로젝트가 예상보다 오래 실행되는 경우 클라이언트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바일 앱제작 #앱개발 견적 #앱개발 비용 #앱제작 #앱제작 견적 #앱제작 관리자 페이지 #앱제작 범위 #앱제작 비용 #앱제작 업체 #앱제작 위시켓 #앱제작 플랫폼 #요구사항 #요구사항 정의서 #위시켓

예상할 수 있듯이 이 과정에서 발주 정보를 미리 얻게 되는 click here 업체는 해당 프로젝트를 수주할 확률이 높아진다.

이 때 후속 프로젝트 수주가 가능한 발주사는 그쪽에서 미안해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서 졸라야 하고, 떼어 먹힐 염려가 있는 경우는 악착같이 그야말로 수단 방법 가리지 말고 졸라야 한다.

오픈소스 라이브러리는 버그가 있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기본에 충실하지 않은 개발자라면 문제가 발생해도 해결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요구사항이 명확해야 정확한 견적을 알 수 있어요. 요구사항이 모호하면 개발회사마다 이해한 내용이 다 다를 수 있으니 견적도 당연히 달라지겠죠?

Report this page